본문 바로가기
집순이의 일탈

부산 남포동 놀거리, 마사지와 차 한잔을! "미스터 힐링"

by 딛기 2019. 10. 3.

안녕하세요 XD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제가 애정하는 "미스터 힐링"입니다!

이미지 출처:미스터 힐링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sterhealing.com/

전국적으로 카페 열풍이 분 후, 많은 사람들이 너도나도 카페창업에 뛰어들어 지금은 거의 포화상태에 가까운 것으로 보이는데요. 단순히 음료와 공간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컨셉의 카페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는데, 음료 제공은 물론이고 휴식과 더불어 바디케어까지 책임지겠다는 새로운 컨셉으로 등장한 것이 바로 "미스터 힐링"입니다.

정보 공개서를 기준으로 2015년 11월 25일에 시작한 가맹사업이 2017년 기준으로 가맹점 89개! 현재 검색되는 매장 개수는 114개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뭔가 이렇게 쓰니 무슨 대학 조별과제 발제문 쓰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그때 이렇게 열심히 하지 그랬어

 

각설하고! 제가 직접 다녀온 곳은 부산 남포동점입니다. 제가 주로 다녔던 곳은 미스터힐링 성신여대점인데요. 부산에서는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가 좀 애매한데 스탠포드 인 부산 호텔 맞은편에 있어요. 자갈치역에서 내리셔서 5번 7번 지하상가 내려가는 곳 사이랄까요?

 

도착하면 팻말이 있습니다. "평일 현금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무조건 하는 게 좋겠죠? 하지만 평일! 현금 이벤트입니다. 참고하세요!!

 

남포점에서 또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SKT 할인 15%가 있어요. 그리고 여러분 대머리 되지 않게 조심하세요.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미스터힐링 남포점은 네이버 예약으로도 가능한데.. 10,900원에 50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정가 13,000원)

하지만 현금이벤트로 할 경우 13,000원에 90분을 이용할 수 있죠! 만약 네이버 예약을 하고가신다면 아마 현금이벤트로 이용이 안되실거에요. 그래서 좀 더 많은 시간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평일에 방문하셔서 현금으로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여차저차 예약 방법을 정하셨다면, 안에 있는 건물의 엘리베이터를 잡습니다. 왜냐구요? 지하 2층에 있거든요. 접근성이 그리 좋진 않은 것 같아요.

 

내려가면

꽤 좋은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미스터힐링이 나옵니다. 지하가 꽤 넓네요.

 

 

아무래도 "카페"는 카페다보니 공부(?)하고 계신 분도 보이구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좀 애매했던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남/여 화장실이 분리되어있어서 그렇게 민망하지도 않고, 화장실은 꽤 깨끗했었습니다.(남자 화장실은 모름;;)

 

들어가면 어떤 마사지를 이용할 것인지

1) 9,900원 :30분

2) 13,000원 :50분

여기에 현금이벤트를 이용하시거나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서비스와 가격 변동이 있다는 거. 미리 알려드려서 아실거에요!

 

택1 후 음료를 고릅니다! 마사지+음료 1잔이 기본 제공입니다.

핫/아이스 선택하셔서 음료를 고르시면 됩니다.

 

만약 TEA를 드실 분이라면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무난한 픽이 캐모마일, 페퍼민트! 따뜻하게 먹는 게 더 몸에 좋겠죠?

마사지 받고나면 약간 추울 수 있어요. 마사지 받는 산소방도 그렇게 온도가 높지 않기때문에.... 너무 추우시다면 직원분께 "담요"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_^

 

음료를 고르면 마사지받는 산소방으로 안내해주십니다.

산소방은 파티션이 있어 혼자가도 무안하지 않고 조용한 클래식을 들으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늘 데이트로 갔기때문에 2인 기준 파티션을 이용했는데, 1인 파티션이 있는 매장도 있나봐요. 남포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명이 이용하기 때문에 '좀 더럽지 않을까..?'염려하시겠지만,

발에는 덧신, 손에는 소독제를 직접 뿌려주시고, 머리에는 커버가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 너무 예민하신 분이라면 집에 안마의자를 놓으시는 게 더 좋겠지요.ㅎㅎ 저는 남포점 말고도 다른 매장도 여러 번 방문해봤는데 더럽다고 느낀 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물론 매장마다 소독제를 뿌려주지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

 

안마의자 앞에는 물품 보관용 서랍이 있습니다.

남포점이 좋다고 생각했던 게, 여자의 경우 액서세리가 정말 많은데요..(시계, 반지, 발찌, 목걸이 등...ㅋㅋㅋ) 뭐 남자분들도 벨트나 반지, 시계는 거의 있으시잖아요? 보관하는 함이 분리되어있어서 잃어버리거나 찾을 염려를 안해도 되서 좋아요. 대충 던져놓는 것 보단 좋으니까요.

 

입고 온 아재같은 져지도 걸어두고..^_^ 양 옆에 옷걸이가 비치되어 있어요.

 

은은한 조명을 자랑하는 산소발생기. 조용한 클래식도 흘러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리가 좀 더 컸으면 했어요. 안마의자가 크게 시끄럽진 않지만(개인차 있을 수 있어요.) 음악이 좀 더 컸으면 ..ㅋㅋㅋ 

 

원래 제가 이용했었던 다른 매장에서는 1~6번 중에 택1하는 식으로 진행했는데. 남포점에서는 그냥 세팅해주시더라구요.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늘 선택해왔던 게 있으셨다면 좀 싫으실 수도.. 또 키가 너무 작아서 다리가 짧거나(저요)..,,,,, 그러시면 좀 이용하시는 데 불편하실 수 있어요. 저는 .. 엉덩이를 확 붙였더니(원래 그렇게 붙이는거래요..) 발이 안 닿아서.. 발은 마사지를 좀 못(?)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ㅋㅋㅋ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의자 왼쪽에 벨이 있어요. 누르면 직원분이 와주십니다.ㅋㅋㅋㅋㅋㅋ하지만 저는 몸이 작은거라 그냥 포기했읍니다..

 

마사지를 시원하게 받다보면 잠이 솔솔솔,,,,, 램수면 상태로 졸다보면 끝나있고, 나가보면 사전에 주문한 차가 나와있습니다. 차만 제공됐는데 남포점은 까까도 4개를 주시네요.

마늘빵같은 과자였는데 맛있었어요.

늘 같은 데이트, 뭔가 오늘은 피곤하게 느껴질 때. 데이트를 하고계신다면! "미스터 힐링" 추천드려요. 굳이 남포점이 아니어도 편하고 좋잖아요 ㅠㅠ

 

성신여대점에는 책이 몇 권 있어서 책보는 재미도 있던데 남포점에는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광광.. 매장마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이렇게 조금씩 다르니 알아보고 가시면 더 좋은 휴식시간 될 것 같아요!

가보고 개인적으로 할인도 그렇고 과자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직원분도 꽤 친절하셔서 추천드리는 포스팅 남겨봅니다. 안녕히 계세요,, 돼지아니에요..